스파머시는 개인별 맞춤 화장품 테라피로 최적의 효과를 제공한다.
㈜스파앤컨설팅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스파, 스파머시(Spamacy)가 5월을 맞아 피부 면역력을 강화하는 '세라마이드 피부장벽강화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이 프로그램은 잦은 시술과 과도한 피부 관리, 봄철 환절기에 저하된 피부 면역력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해 피부 보호막을 개선시켜주는 프로그램으로 코스메틱 파마시스트의 피부 측정 후 만들어진 개인별 맞춤 화장품으로 케어를 진행한다.
특히 스파머시에서는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장벽 역할을 톡톡히 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세라마이드를 피부에 직접 침투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데, 100% 고농축 세라마이드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관리 시 광선 테라피를 접목해 세라마이드의 흡수를 높여주고, 에코유어스킨에서 새롭게 출시한 산양유크림인 스킨 리햅 크림과 인텐스 모이스춰 마스크로 활력을 더해준다.
스파머시 '세라마이드 피부장벽강화 프로그램'은 케어가 시작되기 전 깨끗하게 소독/세탁된 화이트 린넨으로 교체하는 호텔급 위생서비스를 선보이며, 다음 방문 시까지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주일 분량의 홈케어용 맞춤 화장품을 제공한다.
또한 5월 한 달간 멤버십 특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라마이드 피부장벽강화 프로그램을 포함한 110만원 상당의 스파 프로그램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매회 홈케어용 처방 화장품을 무료로 지급 받는 혜택을 50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재 스파머시는 서울 청담점, 반포점, 압구정점, 구의점, 마포점, 서래마을점, 목동점, 이촌점, 잠실점, 당산점, 그리고 경기도 일산점 등을 거느리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