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브랜뉴가 론칭됐다.
'BN리포윤곽주사'를 개발하여 이름을 알린 '브랜뉴 클리닉'의 윤성은 원장이 직접 기획 개발에 참여한 '닥터 브랜뉴 by sevenlab'이 론칭된다.
오랜 시간 국내외 화장품 경력으로 노하우를 쌓아온 'seven lab'과 '윤성은 원장'은 전세계 모든 이들이 가장 쉽고, 안전하며,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자는 공동 미션을 가지고 '닥터브랜뉴'를 런칭 하게 되었다. 이는 '더모 코스메틱'이 가진 안정성과 '주사 시술'이 가진 즉각적 효과 사이의 간극을 좁히는 제품으로 화장품의 안전성에 효과부분을 더욱 개선 시켜, '더모 코스메틱'의 업그레이드 된 화장품이라고 볼 수 있다.
'닥터 브랜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피부 안티에이징을 위한 '하이리프팅 액티베이터 앰플' 이다.
이 품은 순도 90%이상의 히알루론산과 동결 건조된 콜라겐과 EGF가 주요 성분으로 함유 되어 있다. 노화의 가장 주요 원인인 수분 부족, 콜라겐 감소등의 문제를 직접적으로 해결 시켜 주어 아기 피부처럼 매끈하고 탱탱 한 피부를 가꾸어 준다.
일반 화장품의 히알루론산과는 순도부터 확연한 차이를 보이며 5만달톤의 저 분자로 피부에 가장 흡수 되기 좋은 상태로 만들었다.
또 피부 속 수분을 꽉 채워주고 세포를 재생 시켜 주름이 줄어들고 탄력이 올라가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본 제품은 GS shop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