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네파, 청량감 극대화한 ‘아이스 콜드 티셔츠’ 출시
기사입력| 2015-05-15 13:29:14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박창근)는 무더운 여름철 자유로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청량감이 뛰어난 냉감 소재 티셔츠 라인인 '아이스 콜드 티셔츠'를 출시했다.
네파 '아이스 콜드 티셔츠(Ice Cold T-Shirt)'는 한 여름 뜨거운 열기를 차단하며 땀을 흘릴수록 쿨링감을 극대화한 냉감 소재 및 원단을 적용한 제품이다. 아이스필, 아이스 후레쉬 큐브, 레이코 드라이 2.5, 아쿠아 엑스 등 다양한 냉감 소재의 특성에 따라 제품을 개발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땀 배출, 통기성 및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 청량감을 주어 무더운 여름날에도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하다.
'아이스 콜드 티셔츠' 중 아이스필(ICEFILL) 소재 제품은 아이스필(Icefil)과 메쉬(Mesh)를 믹스한 아이템으로 '마쏘니코 집업티셔츠', '탄트라 집업티셔츠'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스필은 원단에 천연 자일리톨이 처리돼 있어 땀이나 물과 반응 시 열의 흡수를 일으켜 냉감효과를 발휘한다.
'아이스 콜드 마쏘니코 집업티셔츠'는 착용시 청량감이 우수하고 흡습속건 기능이 강한 아이스필 소재를 사용해 여름 아웃도어 활동시 쾌적함을 주는 제품이다. 네파만의 자유 콘셉트를 나타내는 익스트림 스포츠 이미지가 전·후면에 프린팅 돼 스타일과 기능성 모두를 살릴 수 있는 것이 특징. 색상은 남성용은 오렌지와 블루, 여성용은 그레이와 블루로 구성됐으며, 남성용 가격은 12만9000원, 여성용은 11만9000원이다.
'아이스 콜드 탄트라 집업티셔츠'는 아이스필과 메쉬를 믹스해 무더운 여름날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톤온톤 배색으로 세련되게 디자인됐고, 입체적으로 라인을 만들어 아웃도어에 여성스러움을 살렸다. 여성용 제품으로 나왔으며 색상은 베이지, 와인, 그린 세 가지로,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아이스 콜드 팔라디오 집업티셔츠'는 아이스 후레쉬 큐브(ICE FRESH CUBE) 소재로 일본 고기능성 냉감 원사를 사용해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 장시간 쾌적함과 청량감을 유지해주는 아이템이다. 어깨 칼라배색 및 3도 배색 등 다양한 컬러배색을 주어 스포티하게 착용 가능한 익스트림 제품이다. 색상은 남성용은 베이지, 오렌지, 네이비, 여성용은 화이트, 베이지, 네이비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남성용 13만9000원, 여성용 10만9000원이다.
'아이스 콜드 인티모 스트라이프 폴로 셔츠'는 독일?일본 협업으로 만들어진 냉감 가공제 '레이코 드라이 2.5(REICO DRY 2.5)' 소재로 만들어 졌으며, 멜란지 스트라이프 피케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터치감을 준다. 가슴판 포켓으로 포인트로 줬으며, 간단한 소지품 수납이 용이한 장점이 있다.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아이스 콜드 엘로라 폴로 셔츠'는 냉감효과 및 UV차단, 비침 방지 등이 뛰어난 나일론 스판 소재인 '아쿠아 엑스(AQUA X)를 사용했으며, 남성용 및 여성용 2종 구성이다.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버튼과 로고 자수 배색으로 멋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가격은 6만9000원이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올 여름은 예년에 비해 길고 무더울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열을 식혀주고 청량감을 주는 기능성 냉감 티셔츠 제품들이 더욱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며 "네파 '아이스 콜드 티셔츠'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여름 더위로부터 자유롭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냉감 소재에 따른 맞춤형 제품 개발을 통해 청량감과 쾌적한 착용감을 강화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