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사진제공=보테가 베르데.
이탈리아 대표 자연주의 화장품 '보테가 베르데'(Bottega Verde)가 공식 모델인 배우 김우빈을 주인공으로 한 신제품 우바로사(UVA ROSSA) 라인 광고 촬영 컷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헤어, 의상을 비롯해 전체적으로 내추럴한 분위기로 연출해 보테가 베르데가 지닌 자연주의 브랜드 느낌을 잘 담아낼 수 있도록 하는 한편, 남자다운 포즈와 눈빛이 돋보이는 콘셉트로 진행되어 김우빈 만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광고 카피는 '깨우다. 당신 안의 베이비 페이스'로, 김우빈이 "Hello, Baby Face!"라고 말을 건네는 대목에서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목소리에 현장의 여성 스태프들의 탄성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보테가 베르데 우바로사의 UVA 는 GRAPE 를, ROSSA 는 Red 를 가리키는 말로, 와인 생산지로 유명한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의 팔라쪼 마싸이니(Palazzo Massaini)에서 생산된 적포도 추출물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팔라쪼 마싸이니 지방은 비옥한 땅, 그리고 풍부한 일조량과 연중 맑은 날씨로 와인 생산의 최적지로 꼽히는 지역으로서 보테가 베르데가 씨앗부터 관리하여 직접 재배한 적포도를 함유해 이탈리아 자연주의 화장품의 진면목을 전달한다. 우바로사 라인은 본국 이탈리아에서 가장 사랑받는 현지 베스트 라인으로, 국내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으며 스킨케어와 바디케어 등 7종으로 구성됐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적포도 추출물을 담아 광고 카피처럼 생기 있고 어려 보이는 베이비 페이스로 가꾸어준다.
김대명 벨포트 전무는 "7요일 7색으로 모델 김우빈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 화제가 되었던 보테가 베르데의 지난 광고에 이어, 이번 촬영을 통해 또 한번 김우빈만의 매력이 한껏 돋보이는 인상적인 광고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보테가 베르데에서 새롭게 소개하는 우바로사 제품으로, 모든 여성의 바람인 촉촉하고 생기 있는 동안 피부를 깨워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테가 베르데는 이탈리아 대표 자연주의 브랜드로 식물에서 추출한 300여 개 이상의 내추럴 성분을 사용해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자연미를 그대로 느껴볼 수 있는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본국 이탈리아에서는 이미 400여 곳 이상의 단독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세계 25개국에 진출해 있다.
국내에서는 현재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와 벨포트 내추럴 매장 및 보테가 베르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몰(http://www.bottega-verde.co.kr/)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우수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단독 매장 전개를 본격화하고 있다. 지난달 엔터식스 동탄점?엔터식스 한양대점을 연이어 오픈한 데 이어, 이달 8일 대구 동성로점을 오픈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