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하고 쓸 수 있는 착한 성분에 말끔한 세정력까지!' 프랑스 판매 1위 리퀴드 솝 '엘쎄베'가 14일 CJ오쇼핑서 판매된다.
프랑스 7년 연속 판매 1위 리퀴드 솝 '엘쎄베'가 오는 14일 오후 12시 40분부터 CJ오쇼핑에서 판매 방송을 시작한다.
이번 패키지는 프리미엄 라인의 '엘쎄베 클렌징 세트'로 오가닉 올리브 리퀴드 솝 500ml 2종과 내추럴 리퀴드 솝 500ml 2종, 200ml 4종, 그리고 체험 샘플을 단 7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천연모 바디 브러쉬 1종'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라인의 '오가닉 올리브 리퀴드 솝'과 '내추럴 리퀴드 솝'은 '식물성 글리세린'과 '에센셜 야자유 지방산' 성분을 함유해 생크림 같이 부드러운 거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잦은 클렌징이 시작되는 여름철에 대비해 뛰어난 보습력으로 피부 땅김 없는 클렌징을 도와줄 뿐만 아니라 말끔한 사용감으로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그 세정력까지 인정받았다.
파라벤, 파라핀, 실리콘, 합성향료, 방부제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 약 20가지를 무첨가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라인의 500ml 리퀴드 솝의 경우 오가닉 인증으로 어린 아이들까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200ml 리퀴드 솝은 한국을 비롯한 유럽, 미국 등에서 이미 인기 있는 '로즈'와 '바닐라 허니' 2종의 달콤한 향으로 함께 패키지 구성하여, '향기 테라피'를 원하는 이들에게도 제격이다.
이미 21개 전세계 최고급 스파에서 VVIP들이 사용하고 있는 엘쎄베 리퀴드 솝은 CJ오쇼핑 인터넷 쇼핑몰(www.cjmall.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