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클라리소닉 모델 안재현, 15일 롯데백화점 명동점에서 팬사인회 개최
기사입력| 2015-05-13 09:06:22
배우 안재현이 오는 15일 오후 3시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외부 행사장에서 깜짝 팬 사인회를 갖는다.
이번 팬 사인회는 안재현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클렌징 디바이스 클라리소닉에서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특별히 기획한 고객 감사 이벤트이며, <클라리소닉 러브 프로포즈>라는 타이틀로 개최된다.
클라리소닉 최초 아시아 4개국(한국, 중국, 홍콩, 대만) 단독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안재현은 이번 미팅을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여심을 녹이는 배우 안재현의 허그를 받고 커플 클렌징 모습을 연출할 수 있는 '러브 퍼포먼스' 및 팬 사인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예정돼 있다.
또한, 안재현 깜짝 팬 사인회가 개최되는 클라리소닉 롯데 명동점에서는 15일(금) 하루 동안 제품 구매 금액대별로 5% 상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하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배우 안재현의 피부 비결로 알려진 클라리소닉은 단 60초 동안 손보다 6배 더 뛰어난 '물살 모공 샤워' 클렌징으로 메이크업 및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클렌징 할 뿐 만 아니라, 피부결과 톤, 모공 개선, 유수분 밸런스 유지 등 투명한 피부를 만드는데 효과가 있어 셀럽들의 뷰티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제품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