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레브와 바바라가 콜라보레이션 한정세트를 출시했다.
임산부화장품 전문 브랜드 쏭레브와 컨템포러리 로맨틱 슈즈 바바라가 부부의 날을 맞아 콜라보레이션 한정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 한정세트는 기존 쏭레브 화이트 에센스(10만5000원), 아쿠아 리차지 크림(7만9000원) 2종과 20만원 상당의 임산부 전용 바바라 슈즈를 포함해 18만4000원에 구성됐다. 각 상품 개별 구매 시 38만4000원으로 콜라보 세트를 구매 시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는 셈이다. 이번 콜라보는 5월 동안 구매 가능하며 시기별 꼭 필요한 제품뿐 아니라 고급스러운 선물 박스 디자인으로 가족이나 친구, 직장동료 등의 임신 선물로도 제격이다.
쏭레브 브랜드매니저 이동령 과장은 "이번 기획은 4개월 전부터 준비해 왔다. 임산부를 위한 충격완화와 안전성을 위하여 바바라의 슈즈 연구진들과 함께 여러 가지 시행착오와 테스트를 거쳐 만들어낸 제품이다. 임신 기간 중 급작스런 체중 증가로 다리가 붓고 무릎과 허리 등의 관절통증을 이유로 신발을 고르기 어려운 임산부 고객의 특성에 맞춰 여성미를 강조하면서도 편안한 워킹을 돕는 맞춤 수제화"라고 말했다.
스킨케어 또한 엄선한 제품들이다. 피부노화가 극심해지는 임산부에게 이미 발생한 색소침착부터 원인까지 케어 할 수 있는 일루미네이팅 화이트 에센스와 봄·여름철 강한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며 수분을 공급하는 아쿠아 리차지 크림의 조합으로 시즌에 꼭 필요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쏭레브 바바라 콜라보 세트는 쏭레브 공식몰 (www.greaten.co.kr)에서 온라인 구매 가능하며 바바라 압구정 매장 등 직영 5곳과 롯데, 신세계 본점 등 주요 백화점 7곳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