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산업이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 www.soonsung.com)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과 다양한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순성산업은 가족 나들이가 많은 5월,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롯데i몰 단독 파격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일부터 13일까지 순성의 스테디셀러인 데일리 카시트를 최대 30% 특별 할인해 판매한다.
29일까지 순성 카시트가 입점해있는 맘스맘, 토이저러스 등 전국 매장에서 순성 카시트 전 구매 고객에게 가정의 달 기념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순성 카시트 행복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순성의 데일리 카시트 구매 고객에게는 오가닉 신생아 목보호대와 햇빛가리개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순성 ISOFIX 전용 프리미엄 카시트 라온(LAON)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총 9만원 상당의 라온 전용 코지 썬쉐이드와 후방 거울을 증정한다.
순성의 '스테디셀러'로 유명한 데일리 카시트는 0세부터 7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신제품 라온은 자체 순수 기술로 개발한 ISOFIX 전용 프리미엄 카시트로, 더욱 쉽고 정확한 장착과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안전성과 내구성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가정의 달인 5월에는 가족 단위 나들이객이 많아 차량 사고에 더욱 주의를 요하기 때문에 어린 자녀를 동반한 나들이에는 카시트 장착은 필수"라며 "이번 이벤트는 보다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카시트를 구비할 수 있도록 기존 순성 이벤트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한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순성산업은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자체 안전 연구소를 설립, 철저한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출시하며 국내 안전 인증은 물론 까다로운 유럽인증(ECE R44/04)을 받았다. 또한, 지난 2011년 KBS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서 카시트 안전성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순수 기술 및 자체 생산으로 안전성을 입증 받아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이어오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