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맥클라렌이 더 플라자 호텔 VIB 서비스 유모차로 선정됐다.
영국 명품 유모차 맥클라렌이 '더 플라자(THE PLAZA)'의 호텔 VIB 서비스 유모차로 선정돼, '더 플라자 키즈 파티'를 시작으로 자녀 동반 고객 대상 대여 서비스를 진행했다
맥클라렌은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 '더 플라자 키즈 파티'에서 휴대용 유모차 '마크 2(MARK 2)' 6대, 절충형 유모차 '퀘스트스포츠(QuestSport) 2015년형' 4대 총 10대를 방문 고객들에게 무료 대여하는 서비스를 진행했다. 해당 제품들은 '더 플라자'의 VIB 서비스 유모차로 선정돼 자녀를 동반한 고객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더 플라자' VIB 서비스 유모차에 선정된 마크 2는 3.3㎏의 무게로 휴대성을 극대화하였으며 4바퀴 파워 서스펜션 기능을 적용해 충격을 흡수, 탁월한 안정감을 제공한다. 퀘스트스포츠는 3개월 영유아부터 4세까지 사용 가능한 디럭스와 휴대형의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170도까지 젖혀지는 등받이와 확장된 발 받침대가 아이에게 안락함을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간편한 우산접이식 폴딩과 어깨에 맬 수 있는 스트랩으로 편의성과 이동성을 높여 나들이에 최적화된 유모차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맥클라렌 관계자는 "50년의 긴 역사를 가진 맥클라렌만의 뛰어난 기술력과 안전성을 토대로 더 플라자의 VIB 서비스 유모차로 선정되었다고 판단된다"며 "지속적인 고품격 서비스를 통해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유모차 시장을 선도하는 맥클라렌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 제품평가 리포트 '스마트 컨슈머'에서 합리적인 유모차 종합 1위로 선정되는 등 국·내외 유모차 업계에서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