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
CJ오쇼핑, 백수오 남은 제품 환불처리
기사입력| 2015-05-08 16:43:06
CJ오쇼핑이 8일 백수오에 대한 환불처리 방침을 밝혔다.
구매시점과 상관없이 남은 제품에 대해 반품처리하겠다는 것이다.
<다음은 CJ오쇼핑 발표문>
이번 내츄럴엔도텍이 생산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이용해 제작된 건강식품에 대해 소비자들의 우려가 큽니다. 현재 이와 관련해 검찰 조사가 진행 중이고, 명확한 결과가 아직 나오지 않은 상황이지만, CJ오쇼핑은 저희 회사의 제품을 구매하셨던 고객분들의 불안을 해소하고,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우선적으로 환불 정책을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1.CJ오쇼핑은 CJ오쇼핑을 통해 내츄럴엔도텍의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로 제조된 백수오 건강식품을 구매하셨던 고객분들에게 구매 시점과 상관없이 남은 제품에 대해서 반품 처리하고 환불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이엽우피소가 혼입되었거나, 혼입되었을 개연성이 높다'고 소비자원이 발표한 원료 이외에 현재까지 이엽우피소 혼입 여부가 밝혀지지 않은 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할지라도 남은 제품에 대해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상 'CJ오쇼핑이 판매한 전 제품'에 대해서 남아있는 분량을 반품하실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반품은 CJ오쇼핑의 주문 전화번호인 080-000-8000 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2. CJ오쇼핑은 또한, 이번 백수오 사건과 관련해 당국의 조사가 마무리되고, 그 결과 추가로 구매 고객분들에 대한 피해보상이 필요한 경우, 즉각 추가적인 조치를 시행할 것입니다.
항상 CJ오쇼핑을 믿고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여러 가지 이유로 보다 신속히 반품 정책을 발표해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서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CJ오쇼핑은 이번 백수오 사건을 계기로 앞으로 더욱 품질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