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필레리나(Fillerina)', 8일 CJ오쇼핑 특집 방송
기사입력| 2015-05-08 09:34:48
스위스라보(LABO)사의 '필레리나(Fillerina)'가 5월 8일 오후 9시 40분에 CJ오쇼핑 '한창서의 뷰티쇼'를 통해 가정의 달 특집 방송을 시작한다.
CJ오쇼핑 단독 특별 구성으로 매장가 24만 2천원에 판매되고 있는 '필레리나 트리트먼트 그레이드2'를 1+1 판매하며, 주름 개선 및 플럼핑 효과를 지속적으로 유지 시켜주는 '데이크림(50ml)'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8일 한쇼 방송에서는 단독 조건으로 12만원 상당의 '필레리나 아이크림 그레이드2(15ml)'를 구매고객에 한해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매진 신화를 이어 온 '필레리나 그레이드2' 제품은 29년 전통의 역사를 가진 혁신적 화장품 기업인 스위스라보사에서 출시한 필레리나 앰플 세트로, 유럽의 건강·뷰티 관련 안전성 검사 및 인증기관인 '파코덤(Farcoderm)'에서 효능을 인증·특허 받아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과에서 받는 관리 못지 않은 홈 에스테틱을 가능하게 해주는 '필레리나 그레이드2'는 세계특허 독점기술의 모공보다 300배 작은 초미세 히알루론산을 6 단계로 쪼개서 피부 각층에 깊숙이 침투시켜 빈틈없이 탱탱한 아기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할 수 있으며, 눈에 띄는 눈가 주름이나 팔자 주름 개선은 물론 탄력 없는 피부도 생기 있고 매끄럽게 가꾸어 준다.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5월, 부모님을 위한 선물이 고민이라면 8일 필레리나 특집전을 주목해 볼 것.
'필레리나 그레이드2 세트' 외에도 더욱 다양한 필레리나 제품은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www.belport.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