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제로그램, 쉐어파티 진행
기사입력| 2015-05-08 09:00:49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제로그램(www.zerogram.co.kr)이 오는 9일까지 서울 홍대 본사 직영매장에서 쉐어파티(Share Party)를 진행한다.
이번 쉐어파티 캠페인은 자연보호를 위해 사용하지 않는 장비들을 재활용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행사로 소비자들이 사용하지 않는 제품들을 본사 매장으로 가지고 오면 행사 기간 동안 중고위탁판매를 진행한다. 유휴제품은 필요한 이에게 전달돼 다시 활용될 수 있고, 판매금액의 10%는 녹색연합에 판매자 이름으로 기부된다.
이번 행사기간에는 재활용 장비 판매뿐만 아니라 제로그램에서 개발했던 샘플 제품이나 촬영 샘플 제품을 비롯해 고객의 단순변심이나 얼룩 등 사용에는 지장이 없는 하자로 인한 반품 상품, 시즌오프 상품들도 최소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5월 9일(토)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8일 저녁 7시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캔맥주 1캔을 무료로 제공해 편안하게 맥주를 즐기며 백패킹과 캠핑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또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제로그램 관계자는 "지난해의 Revive your gear 행사에 이어 올해 확대 기획한 쉐어파티를 통해 지구 환경을 생각하고 서로 필요한 제품들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지구환경을 생각하는 것은 제로그램의 변하지 않을 가치 철학이다. 우리는 앞으로도 정기적인 쉐어파티 캠페인을 통해 우리가 지키고자 하는 환경과 생명 가치를 꾸준히 공유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로그램 홈페이지 공지(http://www.zerogram.co.kr)를 참고하면 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