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전기면도기가 5월을 맞아 '특별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 P&G (대표 이수경)의 전기면도기 브랜드 브라운(Braun)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마켓, 11번가, 옥션에서 '특별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31일까지 구입하는 브라운 전기면도기 모델에 따라 그와 어울리는 사은품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다. 최근 출시된 역대 최고의 브라운 시리즈 9부터 혁신적인 음파 면도를 자랑하는 브라운 시리즈 7, 구석구석 사각지대가 없는 시리즈 5 등 많은 남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브라운 면도기 시리즈로 구성됐다.
사은품은 각 오픈마켓 별로 선착순 100명에 한해 증정되며, 브라운 시리즈 9은 구글 크롬캐스트, 시리즈 7은 트로이카 매직 명함 케이스, 시리즈 5는 라미 사파리 만년필과 잉크 카트리지 5개 세트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피부자극을 최소화한 시리즈 3(340wd-4)는 특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단, 판매되는 모델은 오픈마켓 별로 다를 수 있으니, 구매 전 비교해보아야 한다.
소중한 사람에게 브라운 전기면도기를 선물한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3을 선물한다. 제세공과금은 본인부담이며, 당첨자는 6월 24일 개별 연락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지마켓, 11번가, 옥션 '브라운, 가정의 달 맞이 특별 선물 이벤트'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브라운 브랜드 매니저 김규호 부장은 "전기면도기는 매일 매일 남자들의 깔끔한 인상을 위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면도를 할 때마다 선물을 한 사람을 떠올리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그 동안 감사했던 마음을 전달하는 5월을 맞아, 브라운 전기면도기의 다양한 시리즈 제품으로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뜻 깊은 선물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