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기업 쁘레베베가 창리 10주년 기면 5월 한달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토털유아용품기업 ㈜쁘레베베(Prebebe, www.prebebe.co.kr)가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아 5월 한달 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실시된다. AK, CJ, 롯데, 신세계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기간 내 구매 고객에게 쁘레베베 대표 브랜드 페도라(Fedora) 유모차·카시트를 각 쇼핑몰 최대 할인 혜택과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5% 할인 혜택과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10일까지 열리는 제 10회 서울 베이비키즈페어와 인천 베이비&키즈페어에 참여해 창립 10주년 기념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각 전시회에서 페도라 유모차·카시트를 최대 4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네덜란드 디럭스 유모차 줄즈(Joolz)는 최대 39% 할인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 '이휘재 아기띠' 맨듀카(Manduca)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쁘레베베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많은 고객께서 쁘레베베를 사랑해주셨기 때문에 창립 10주년을 맞을 수 있었다"며 "감사의 표시로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혜택을 받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쁘레베베는 소비자 아이디어를 제품에 반영하는 소셜디자인(Social Design)을 컨셉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개발로 소비자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세계 10개국 진출에 성공하여 한류 산업 수출 공로를 인정 받아 2015 대한민국 한류문화산업대상 특별공로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어 연내 20개국 진출을 목표로 한국 제품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린다는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쁘레베베 및 페도라(www.fedora.co.kr, www.prebebe.co.kr, 1688-1375)로 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