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가수 조갑경, 매나테크 코리아 홍보대사로 선정
기사입력| 2015-05-07 11:25:54
글로벌 웰니스기업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박용재, www.mannatech.co.kr)가 가수 조갑경을 '오소린', '글라이코슬림', '앰브로토스', '매나붐' 등 매나테크 제품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자녀동반 예능프로그램에서 똑 소리 나는 살림꾼이자 내조의 여왕으로 유명한 가수 조갑경은 매나테크 제품으로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와 식생활 개선을 통한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고 있다.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보조식품 '어드밴스드 앰브로토스' 등 다양한 제품을 방송인으로서 체력관리는 물론 가족들의 건강관리에 세심히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매나테크에 따르면 가수 조갑경은 홍보대사로서 매나테크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매나테크 신제품 홍보활동에 참가하는 등 매나테크의 기업 이념과 비전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매나테크 코리아 박용재 대표는 "조갑경씨는 방송에서 아이들과 다양한 에피소드로 행복한 가정,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바 있어 브랜드 이미지와 적합하다"며 "마찬가지로 소비자들에게 신체적 건강과 정신적으로도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꿀 수 있도록 행복전도사이자 브랜드전도사의 역할을 해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