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사진제공=배럴걸
워터 액션 스포츠웨어 대표 브랜드 배럴(www.getbarrel.com)이 '2015 배럴걸(Barrel Girl)'로 배우 고준희를 발탁하고 여름 시즌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2015 배럴걸'로 발탁된 배우 고준희는 앞으로 1년간 배럴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배럴은 배우 고준희를 배럴걸로 발탁함과 동시에 여름시즌 신제품 화보 촬영을 진행, 새로운 화보 컷을 공개했다.
화보 속 고준희는건강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며 배럴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담긴 크롭탑 스타일의 래쉬가드와 숏팬츠부터 마린, 핑크 등 비비드한 컬러의 래쉬가드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모두 소화했다. 특히 환상적인 복근을 과감히 드러내면서 다시 한번 '몸매 종결자'로서의 명성을 입증했다.
한편 배럴이 이번에 공개한 썸머 컬렉션은 크롭탑 스타일부터 다양한 패턴과 컬러의 래쉬가드, 네오프랜 소재를 활용한 숏팬츠와 집업 등 다양한 제품 군으로 구성했다.
배럴 관계자는 "패셔니스타로 평소 세련되면서도 도시적인 이미지를 보여줬던 배우 고준희씨가 이번 화보에서 건강미와 섹시한 이미지를 보여주며 배럴이 추구하는 스타일리시한 워터 액션 스포츠 웨어를 트렌디하게 잘 표현해 줄 것이라 생각해 2015 배럴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2015 배럴걸' 고준희의 화보와 착용 제품은 배럴 홈페이지(www.getbarrel.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