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첨단 스마트뷰티로 여성들의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줄 루메아 에센셜.
헬스 앤 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www.philips.co.kr)가 IPL을 이용한 필립스 루메아 에센셜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뷰티 카운터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천호점의 뷰티 카운터에서는 4월 28일 루메아 론칭과 함께 오픈했으며, 여성들의 헤어, 스킨, 바디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필립스 스마터 뷰티(Philips Smarter Beauty)' 뷰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
특히 IPL로 모낭에 손상을 가하여 원하지 않는 체모를 자라지 않게 도와주는 제품인 필립스 루메아 에센셜 (Lumea Essential) 체험 및 구입이 가능하다. 루메아 에센셜은 두 개의 창이 함께 들어 있어 넓은 부위(팔, 다리 등)는 넓은 창으로 빠르게, 좁고 민감한 부위(인중, 비키니 라인 등)는 좁은 창으로 안전하게 제모 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피부 톤에 맞춘 5단계의 빛 출력 시스템으로 부위마다 다른 피부톤에 맞춰 빛의 세기를 5단계로 설정할 수 있으며, 피부톤 자동 감지 센서가 있어 어두운 피부에 사용시 자동 인식으로 빛을 내보내지 않는다. IPL 창이 피부에 직각으로 닿아 빛을 내보낼 준비가 되면 레디 라이트(준비등)가 켜지고, 버튼을 눌러야만 출력이 된다. 또한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인 iF디자인 어워드 2015에 이어 레드닷 어워드 2015 에서도 연속 수상해 디자인의 혁신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무게는 366g로 가벼워 오랜 시간의 사용에도 편리하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뷰티 홈페이지(http://www.philips.co.kr/beauty) 및 필립스 뷰티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beauty.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