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사진캡처='트루미쇼'
여배우 이청아가 HD화질에서 살아남는 뷰티 노하우를 풀었다.
뷰티 프로그램 '트루미쇼(트루美쇼)' 이청아가 지금껏 공개하지 않은 자신만의 모공 케어 노하우를 공개했다. 이날 이청아는 HD로 화질이 바뀐 현재 모공 한 점 용납하지 않는 여배우의 모공 케어클렌징 비법을 세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클렌징 후 확연하게 차이를 보이는 모공 상태에 제작진들 모두 비법 제품에 욕심을 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헐리우드 스타들의 뷰티 푸드 오트밀이 피부 수분을 채워주는 천연 오트밀 팩으로 변신하는 방법도 전달한다.
5일 방송되는 '트루미쇼(트루美쇼)'는 여름철 늘어진 모공을 위해 '줄이거나! 조이거나! 모공과의 전쟁'이라는 주제로 늘어난 모공을 평소에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신기한 모공 아이템들을 공개한다. 특히 이번 방송은 모공으로 고민인 일반인 출연자들을 초대해 모공 클렌징부터 타이트닝, 커버 메이크업까지 실생활에서 관리할 수 있는 모공 관리 비법을 생생하게 전수한다.
뿐만 아니라 박나래는 자신만의 모공 커버 제품으로 출연자들 얼굴의 모공을 완벽하게 커버해 자칭 뷰티 피플다운 모습을 드러냈다. 이에 안방마님 이청아, 뷰티 디렉터 도윤범까지 자신만의 모공 케어 팁을 소개해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제작진들까지 홀린 그들의 모공 케어 시크릿 팁은 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트루미쇼(트루美쇼)'는 '가식 없고 속 시원한 뷰티쇼'를 표방하며 좀 더 자유롭고 리얼한 뷰티 정보를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이청아, 스피카 박나래, 뷰티 컨설턴트 도윤범이 MC로 함께 한다. 해당 방송은 5월 5일 화요일 뷰티스테이션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beautystation)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beautystation.tv), 유튜브(http://swit.kr/B14V )에서 확인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