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ART클래스 '사랑하면…언제라도 봄'과 부부클래스를 각각 개최한다.
매년 출산을 앞둔 예비맘들에게 똑똑한 태교법과 유익한 출산정보를 알려주는 일동후디스는 오는 5월 19일(화) 부산, 31일(일) 서울에서 예비 부모, 조부모를 대상으로 ART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 16회째를 맞은 <후디스맘 아카데미> ART클래스에서는 모던락 밴드 '데일리노트'가 연주하는 감미로우면서도 감성 돋는 음악연주와 함께 똑똑한 태교법와 유익한 출산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예비 엄마와 가족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과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일동후디스는 5월 16일(토),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 <후디스맘 아카데미> 부부클래스도 개최할 예정이며 ▲내 아기 치아건강, 아빠하기 나름이다(여건봉 치과의원 여건호 원장) ▲아빠가 드려주는 동화구연과 손유희(백석문화대학 간호학부 김경미 강사) 등을 주제로 한 육아가이드를 제공된다. 이를 통해 좋은 아빠, 친구 같은 아빠를 원하는 시대상에 발맞춰 부부가 함께 소통하며 공동육아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후디스맘 아카데미 참가 신청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www.foodis.com)의 후디스맘 아카데미 코너 또는 일동맘 홈페이지(www.ildongmom.com)에서 가능하며 비용은 무료이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행사 2~3일전 홈페이지 게시판 공지 및 문자 메시지로 발표할 예정이다.
참석자 전원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며, 행사 후 홈페이지에 후기를 등록하면 우수글을 선발해 일동후디스의 온라인쇼핑몰 후디스몰(www.foodismall.com)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3만 포인트와 다양한 경품 등도 제공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예비부부뿐만 아니라 가족 구성원 모두 즐길 수 있는 진정한 화합의 장"이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달성하기 위해 매달 '예비맘·비즈맘·출산맘'클래스를 통해 건전한 태교·출산·육아문화를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