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박창근)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은품 증정 및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고객 감사 페스티벌은 5월 가정의 달과 나들이 시즌을 맞아 특별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주는 배낭과 등산화 보상판매 이벤트, 어버이 날 및 어린이 날 할인 이벤트와 감사의 달 사은품 행사 등으로 구성된 프로모션이다.
보상 판매 이벤트는 8월말까지 헌 배낭과 등산화를 매장으로 가져오는 고객을 대상으로 2015 S/S 신제품 구매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어버이 날과 어린이 날을 맞아 10일까지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는 신상품 의류 두 개이상(최대 다섯 개) 구매시 전 품목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키즈 신상품(의류, 용품) 30% 할인과 함께 의류 구매시 가방을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또한, 네파는 지난 27일부터 소진시까지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더프트앤도프트 선크림과 핸드솝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감사의 달 프로모션과 캠핑용품 40~60% 할인 및 30만원 이상 구매시 캠핑 체어 제품을 증정(소진시까지)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5월은 가정의 달이자 연휴가 많아 나들이 나가기 좋은 시기로 가족에게 선물도 하고 휴일에 자연으로 떠나 자유를 즐겼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보다 특별한 가격으로 구입한 네파의 제품을 통해 자연의 아름다움과 자유로움을 느끼고 가족 간의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