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대표 박세권)의 유아용품 브랜드 '스킵합'이 비비하우스에서 할인이벤트와 사은품 증정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스킵합의 할인이벤트는 4월 29일부터 5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스킵합의 인기제품 중 턱받이, 스푼포크세트, 식기세트를 각각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위의 세가지 상품을 세트로 구매할 경우, 스킵합 정품 빨대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스킵합의 제품들은 부엉이, 꿀벌, 무당벌레, 기린, 고슴도치 등 귀엽고 다양한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의 호기심을 유발하고 제품에 친근감을 더해준다. 또한 특화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실용적이다. 스킵합의 턱받이는 아이들이 흘린 음식물이 옷에 묻는 것을 막아줄 뿐 아니라 앞부분에 주머니가 달려있어 음식물이 바닥으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해준다. 스푼포크세트는 손잡이가 미끄럼방지재질로 만들어져 있어 아이들이 적은 힘으로도 스푼, 포크를 쉽게 쥘 수 있다.
특히 부엉이캐릭터의 턱받이, 스푼포크세트, 식기세트는 KBS의 인기프로그램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사랑이와 서언이, 서준이 쌍둥이가 사용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할인 및 사은품증정이벤트는 5월 30일까지, 백화점 내에 위치한 비비하우스 전매장에서 진행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