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뷰티기업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기능성 메이크업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에서 주한 대사 부인을 대상으로 '동안 메이크업'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
에이지투웨니스는 4월30일 오후 2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서울 용산구 한남동 과테말라 대사관저에서 과테말라, 싱가포르, 필리핀, 스페인, 포르투갈 등 총 10개국의 주한대사 부인들이 참여한 가운데 뷰티클래스를 열었다.
에이지투웨니스 뷰티클래스는 세계적으로 열풍을 끌고 있는 K-뷰티에 관심이 많은 주한대사 부인을 대상으로 동안피부 연출 노하우와 비법을 알려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에이지투웨니스는 동안피부의 핵심인 자연스러운 광채와 무결점 피부를 각 인종별 피부톤에 맞춰 메이크업을 시연했다. 뛰어난 커버력과 에센스 함량으로 동안피부를 효과적으로 연출해주는 에이지투웨니스의 메인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는 독특한 제형과 탄탄한 제품력으로 주한대사 부인의 큰 호응을 얻었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원조 에센스팩트로 국민여배우 견미리씨가 뷰티카운슬러로 참여해 동안노하우를 공개, 20대 피부의 윤기와 탄력, 동안메이크업의 포인트를 잘 살린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특히 메인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는 수분함량을 68%까지 높여 강력한 자외선에도 피부 겉과 속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은 물론 동안피부 연출의 핵심인 촉촉함과 커버력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에이지투웨니스는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구매가 꾸준히 이어져 론칭 1년 7개월 만에 누적매출 400억원 이상을 돌파하는 등 여성소비자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이어가며 원조 에센스 팩트로서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