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대표:박세권)가 유럽 최대 글로벌 브랜드 완구숍 이츠이매지컬 (ItsImagical) 5호점을 오픈한다.
이츠이매지컬 5호점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9층에 위치하며, 전시 및 판매 공간을 비롯해 액티비티룸, 카페로 구성된 매장으로 총50여평 규모로 마련됐다.
이츠이매지컬5호점은 '아이들을 위한 꿈의 공장'이란 콘셉트로 완구를 비롯해 악기, 인형, 자전거, 아웃도어 제품 등, 각 단계에 맞는 500여개의 제품을 선보이며, 타 완구매장과의 차별화를 위해 카페를 결합시킨 라이프스타일 복합공간으로서의 면모도 갖추고 있다.
또한 방문고객들을 위한 이츠이매지컬만의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주말마다 진행한다. '액티비티 프로그램'은 스페인본사의 지식센터(Knowledge Center)에서 심리학자, 교육학자, 현직교사 디자이너가 참여하여 구성한 프로그램으로 전세계 이츠이매지컬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다. 한국의 액티비티 프로그램은 유아영어 전문교사와 함께 완구를 직접 사용하며 노래와 음악활동을 함께 하는 특별한 프로그램이 추가로 구성된다.
보령메디앙스 김연진BM은 "액티비티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감성과, 창의성을 기르기 위해 전문가 만든 교육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지적인 호기심 충족은 물론 창조적 감성을 기르는데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액티비티 프로그램은 5호점 오픈기념으로 5월 한달 간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함께, 오픈 기념으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이 가능한 스크래치복권과 이츠이매지컬 풍선을 소진 시까지 증정하고,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키다리아저씨와 함께 하는 즐거운 이벤트도 진행 할 계획이다.
김연진BM은 "이츠이매지컬은 '아이들을 위한 꿈의 공장'이라는 콘셉트와 같이 제품만 판매하는 곳이 아닌 아이들이 직접 체험하며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공간"이라며 "매장을 찾는 부모, 아이 모든 고객들이 즐거움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츠이매지컬'은 스페인의 대표적인 완구기업인 '이매지나리움'의 완구숍 브랜드로 자체 브랜드 제품만을 선보이며 현재 27개 국가에서 약 380여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보령메디앙스는 작년 4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이츠이매지컬 1호점'을 오픈한 바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