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비쉬, 민감한 피부를 위한 퓨르떼 떼르말 클렌징 2종 출시
기사입력| 2015-04-29 09:19:35
세계적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비쉬(www.vichy.co.kr)는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깨끗하게 세안 할 수 있는 클렌징 제품 '퓨르떼 떼르말' 2종을 1일 출시한다.
비쉬 '퓨르떼 떼르말'은 기존 제품에서 피부에 자극이 되는 성분은 줄이고 도움이 되는 성분은 강화한 리뉴얼 제품으로 좀 더 편안하고 맑은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퓨르떼 떼르말 원스텝 클렌징 미셀러 솔루션'은 클렌징 워터, 토너 및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멀티 기능의 클렌징 워터 제품으로 기존 제품에서 인공 색소와 변성 에탄올 성분을 제거해 피부 자극을 더 줄였다. 따로 물 세안 할 필요가 없으며 민감한 피부와 눈 주위의 메이크업을 저자극으로 말끔하게 세안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프로 비타민 B5가 함유돼 외부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개선해준다.
'퓨르떼 떼르말 클렌징 폼 래디언스 리빌러'는 펌프 타입의 거품 클렌저 제품이다.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에 직접적인 자극 없이도 노폐물을 제거해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피부를 정화하는 카탈레TM성분이 추가 돼 피부톤을 맑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비쉬 '퓨르떼 떼르말'은 5월 1일부터 전국 드럭스토어 및 온라인 직영몰(www.vichy.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퓨르떼 떼르말 원스텝 클렌징 미셀러 솔루션(200ml)' 가격은 2만 4천원대, '퓨르떼 떼르말 클레징 폼 래디언스 리빌러(150ml)' 가격은 2만 6천원대.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