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기업 YKBnC의 프랑스 완구 스모비가 토이저러스와 함께 '주방놀이 특별 대전'을 진행한다.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가 90년 전통 프랑스 프리미엄 완구 브랜드 스모비(Smoby)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토이저러스와 '주방놀이 특별 대전'을 진행한다.
5월 6일까지 2주간 어린이 날을 기념해 토이저러스 33개 전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미니테발 주방놀이 엑설런스를 최대 49% 할인된 10만원대 가격에 판매한다. 미니테팔 주방놀이 미니오븐 제품은 45% 할인된 7만원대 가격에 판매한다. 브랜드 관계없이 4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주방놀이 토스터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주방놀이 대전에서는 스모비 뿐만 아니라 리틀타익스, 밀레 등 유명 완구 브랜드의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스모비는 프랑스적인 정교함과 고급스러움이 더해진 홈 인테리어 완구로 유아의 어른 역할놀이를 통해 생활 지능을 개발시키는 프리미엄 교육용 브랜드다. 다양한 상황 연출이 가능해 가족과의 유대감과 다양한 감각을 발달시켜주는 실사형 고급완구로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한편, 미니테팔주방놀이 엑설런스는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 키친 세트와 쿠킹 웨어를 완벽히 재현해 낸 스모비의 대표 역할놀이 완구로 전량 프랑스에서 직접 제작, 생산된 제품이다. 실감나는 역할놀이를 통해 아이의 생활지능 및 사회성, 부모와의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