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 글로벌광고.
리더스코스메틱(사장 박철홍)의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리더스 인솔루션'에서 국내 최초 배우 박민영의 자연스럽고 팔색조 매력이 돋보이는 글로벌 마스크팩 TV광고를 방영했다.
지난 22일부터 공중파 TV 방송에 방영중인 '리더스 인솔루션' 1차 글로벌 광고는 아시아 11개국에 동시 광고를 집행 중이며 '황사편', 'TV를끄고편' 등 시리즈로 제작하여 광고 방영이 될 예정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리더스는 5월경 신제품 론칭에 맞춰 2차 글로벌 광고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리더스 글로벌 광고는 제품과 브랜드 컨셉에 맞춰 마스크팩을 사용하는 시간과 계절 특성을 반영 제작하였다. 모델 박민영의 빛나는 피부가 드러나는 '물광 피부'와 청순한 모습을 통해 마스크팩 효과를 자연스럽게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박민영은 리더스 마스크팩 광고 촬영장에서 "평소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보충하고 바쁘게 보냈던 하루를 힐링하기 위해 리더스 마스크팩으로 1일 1팩을 하려고 노력한다"고 밝히며 리더스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리더스코스메틱 박철홍 사장은 "박민영의 티없이 맑은 피부와 자연스러운 상황 표현을 한 이번 마스크팩 TV광고로 리더스의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히며 "리더스 글로벌 마케팅은 광고를 통해 시작되지만 한국 및 해외 지역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병행하여 리더스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하는데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리더스 모델 박민영은 최근 중국판 '가십걸'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되며 '2015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아시아모델상시상식'에서 아시아 특별상 배우 부문을 수상하는 등 아시아 전역에서 차세대 한류 스타로써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