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의 아이즈 온 맥.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에서 개성 넘치는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아이 팔레트 패키지, '아이즈 온 맥(EYES ON MAC)'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즈 온 맥(EYES ON MAC)'은 네이비와 버건디부터 골드와 퍼플까지 톤이 다른 컬러들과 다양한 텍스쳐로 구성되어 있다. 낮과 저녁, 데일리나 특별한 파티 등 TPO에 맞는 나만의 아이 메이크업 컬러 패턴을 만들어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9구와 15구 두 가지 타입 중 선택 가능하며, 각 무드에 따라 꼭 필요한 인기 컬러들의 조합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 중 특히 9구 팔레트인 '앰버 타임즈 나인'은 은은한 브라운 스모키나 음영 아이 메이크업은 물론 브로우까지 완벽하게 표현 가능한 제품. 맥 변명숙 수석 아티스트는 "반짝이는 피치골드빛 컬러로 전체 아이홀을 따라 넓게 펴 바른 후, 브론즈와 브라운 컬러로 깊이를 더해주면 누구나 쉽게 음영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이 제품은 배우 고준희가 얼마 전 공개한 화보에서 자신의 시그니처 메이크업인 음영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꼽아 일명 '고준희 아이 팔레트'로 불리며 이미 뷰티 마니아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메이크업만으로도 기분 전환을 원하는 여성을 위한 아이 컬러 패키지, '아이즈 온 맥(EYES ON MAC)'은 오늘부터 맥 공식 온라인몰 (http://www.maccosmetics.co.kr)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5월 1일부터 전국 맥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