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이브자리, 어린이날 맞아 ‘무민’ 선물 이벤트
기사입력| 2015-04-27 09:14:19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 서강호)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무민 여름이불 출시를 기념해 '어린이 꿀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27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이브자리 전국 500여 매장에서 무민 여름이불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민' 인형을 선물로 증정한다. 핀란드 국민캐릭터 무민(Moomin)은 북유럽 신화 속 트롤(요정)을 형상화한 캐릭터로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올해 1월에는 이브자리가 침구 업계 최초로 콜라보 침구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하는 이브자리 무민 여름이불은 '무민 아트'와 '무민 드림' 두 가지로 여름이불, 패드, 베개 2개 등 3종 세트로 구성됐다. 워싱(여러 번 삶고 건조하는 공정)은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난 면 60수 아사 소재를 사용해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냄새 제거와 세균 서식 억제 효과가 있는 N-BIO 천연 가공[1]을 강화해 땀을 많이 흘리는 아이들에게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해준다.
한편, 이브자리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goodsleeplab)에서는 '무민 꿀잠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이벤트는 선물 받을 아이의 이름과 사연을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며 총 3명을 선정해 무민 여름이불과 무민 카드를 증정한다. 특별히 '꿀잠 친구' 무민이 아이에게 직접 쓴 편지를 함께 선물할 수 있어 아이들과의 친밀감을 높일 수 있도록 기획했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이브자리는 '무민'을 비롯해 '로보카폴리' 등 캐릭터 라이선스 체결을 통해 어린이들의 눈높이를 맞추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이번 무민 여름이불이 다가오는 여름철 건강한 잠자리를 필요로 하는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