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코디네이츠 코지팜.
세계적인 주방용품 제조회사 월드키친(www.worldkitchen.co.kr)의 키친웨어 브랜드 코렐 코디네이츠는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에서 탄생 45주년을 맞아 선보인 2015년 신제품, 코지팜(Cozy Farm) 패턴 디자인을 적용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과 함께 하는 코렐 코디네이츠는 코렐만의 세련된 패턴 디자인을 적용한 다양한 키친웨어 제품들을 선보여온 키친웨어 브랜드로, 올해 코렐의 45주년을 기념해 코렐에서 새롭게 선보인 코지팜 패턴을 적용한 향균도마, 쟁반 신제품을 출시 했으며, 앞치마, 주방장갑, 티타월, 테이블매트 등의 패브릭 제품들도 차례로 출시할 예정이다.
코렐 코디네이츠 도마는 세계적 권위의 미국 FDA와 SGS 등의 항균검사에서 99.99% 합격한 친환경 순수 항균물질인 크로스톤(KROSTON™) 소재를 사용해 삶을 필요가 없으며,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도마의 양면에 다른 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그린, 오렌지, 옐로우 컬러의 대중소 사이즈 3개가 하나의 세트로 구성된다. 코렐 코디네이츠 쟁반은 표면을 무광으로 처리하고, 색상을 보다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는 독일제 전사지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또한, 코지팜 패턴 디자인 모티프를 활용한 옥스포드 코튼 재질의 앞치마, 주방 장갑, 티타월, 테이블매트 등 4종의 패브릭 제품들은 코렐 코디네이츠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으로 기존 코렐 및 코렐 코디네이츠 제품들과 함께 주방을 보다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코렐 코디네이츠 브랜드 매니저 박소윤 차장은 "코렐 코디네이츠는 기존 테이블웨어 및 조리도구에서 패브릭 제품들을 추가적으로 선보이며, 기존 코렐 소비자뿐 아니라 신규소비자들에게 코렐만의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전체 키친웨어 제품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코렐 코디네이츠가 이번 제품 확장 출시를 통해 세계적인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과 함께 하는 키친웨어 브랜드로 새롭게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코렐 코디네이츠 향균도마와 쟁반 제품은 전국의 주요 백화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