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로몬 네이티브 재킷.
봄은 활짝 핀 꽃과 함께 따뜻한 날씨로 활동하기에 딱 좋은 계절이다. 하지만 봄철은 잦은 비와 큰 일교차로 섣불리 야외활동을 나섰다가는 큰코 다치기 십상. 변덕스러운 봄날씨에 대한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 스타일은 살려주면서 기능성까지 더한 아웃도어 제품은 어떨까? 칙칙함을 벗어 던지고 화사한 컬러로 봄맞이 아웃도어룩을 연출해보자.
▶ 방풍-가벼움은 기본, 봄기운 물씬나는 산뜻한 컬러의 재킷! 살로몬 '네이티브 재킷'
살로몬은 봄나들이 시즌을 맞이해 방풍기능과 경량성이 뛰어난 바람막이 재킷 '네이티브 재킷(Native Jacket)'을 출시했다. 네이티브 재킷은 방풍소재인 어드밴스드 스킨 쉴드 소재를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바람을 잘 막아주고, 등판 부위 니트 스트레치 소재를 활용해 활동성을 높인 제품으로 환절기 기후와 변덕스러운 봄 날씨의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또한 살로몬 로고 지퍼를 사용하여 한층 스포티한 무드를 강화시켰다. 남성용은 화이트, 유니온 블루 등의 2종, 여성용은 옐로우(YELLOW), 실버(SILVER) 등의 2종으로 봄에 맞는 화사한 컬러를 선보여 산뜻한 연출이 가능하다. 가격은 모두 17만 8천원이다.
▶ 스트레치성과 신축성으로 착용감을 높인 아이더 '자비에 라이트 팬츠'
아이더는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자비에 라이트 팬츠(XAVIE Light Pants)'를 출시했다. 자비에 라이트 팬츠는 스트레치성과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을 높였으며 활동성이 우수하다. 특히 밑단에는 스트레치성이 한결 더 좋은 소재를 적용해 걷거나 앉을 때 편리하며 허리 부분에 밴드를 적용했으나 앞부분을 열 수 있는 타입으로 돼 있어 입고 벗기도 편하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색상에 두루 어울리는 색상을 사용해 실용성이 높다. 색상은 블랙, 차콜, 타크 네이비 등 3종으로 가격은 9만 5천원이다.
▶어떠한 지면에도 탁월한 추진력을 발휘하는 살로몬의 트레일 러닝화 '스피드크로스 3'
살로몬은 제품 이름처럼 어떠한 환경에서도 추진력과 접지력을 발휘하는 트레일 러닝화 '스피드크로스 3(SPEEDCROSS 3)'를 출시했다. 스피드크로스 3는 트레일 러닝 시 빠른 속도(Speed)를 내고 다양한 성격의 지면과 환경 상황에도 유연한 호환(Cross)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살로몬 아웃도어의 대표 제품이다. 특히 젖은 진흙 길과 눈길에도 탁월한 접지력을 발휘하는 '콘타그립(Contagrip)' 기술을 적용해 어떠한 날씨에도 최상의 레이스를 펼칠 수 있다. 투습성과 쿠셔닝이 뛰어난 오소라이트(Ortholite) 인솔을 채택하여 언제나 쾌적한 러닝을 즐길 수 있다.
남성용은 다크 네이비, 다크 오렌지, 오렌지, 피콕 블루, 딥 블루, 멜란지 다크 그레이, 차콜, 블루의 8종, 여성용은 라이트 오렌지, 스틸, 라임, 스카이 블루, 코랄 핑크, 퍼플의 6종으로 봄?여름 시즌에 맞는 화사한 색상들을 추가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고어텍스 소재 유무에 따라 19만 9천원~23만 9천원까지 있다.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하는 노스케이프의 '울트라 라이트 팩'
노스케이프는 마운틴 트레일 러닝을 위한 초경량 배낭 '울트라 라이트 팩(ULTRA LIGHT PACK)'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울트라 라이트 팩'은 크기와 무게를 줄인 초경량 배낭으로 트레일 러닝 및 액티브한 아웃도어 활동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특히 일반 러닝과는 달리 노면이 일정하지 않은 산길을 달리기 때문에 움직임이 많고 거친 마운틴 트레일 러닝 시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밀착력으로 잘 흘러내리지 않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다기능 포켓 디자인을 적용하여 수납 및 장착이 편리하기 때문에 트레일 러닝을 즐길 때 휴대해야 하는 가벼운 방풍 점퍼나 물통, 비상 식량 등의 각종 필수품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색상은 옐로우 그린과 오렌지 2종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8만 9천원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