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본코스메틱이 천연성분을 함유한 신제품 뽀로로 유아용 스크럽 2종을 출시했다.
국민스크럽 플루스크럽으로 유명한 지본코스메틱(대표 박명원)이 천연성분을 함유한 신제품 뽀로로 유아용 스크럽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플루 키즈 뽀로로 순수케어(딸기향/베이비파우더향)는 연약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계면활성제인 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SLES:Sodium Laureth Sulfate), 소듐라우릴 설페이트(SLS:Sodium Lauryl Sulfate)를 첨가하지 않고 순수 비누 분(Soap-Sase)를 이용해 개발한 어린이(36개월 이상 사용권장)를 위한 스크럽 제품이다.
엄마랑 아이랑 함께 쓰는 플루 키즈 뽀로로 순수케어 제품은 은은한 베이비파우더 향과 딸기 향으로 구성됐으며 파라벤, 벤조페논, 미네랄오일, 실리콘오일, 설페이트, 동물성오일, 인공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은 '7無 시스템'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어린아이 피부에도 자극이 없는 100% 미국 캘리포니아 산의 미세한 호두껍질이 소량 함유됐으며 생활에서 오염된 피부(물놀이, 흙 놀이, 물감 놀이 등)의 이물질과 노폐물을 관리해 줄 수 있다.
15가지 씨앗 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 즙, 코코넛 오일을 함유해 피부를 부드럽고 윤기나게 해주는 데 도움을 주며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 결로 가꿀 수 있게 해준다. 뽀로로 순수케어 제품은 몽글몽글 쫀득쫀득한 겔 타입의 재미있는 촉감의 제품으로 목욕을 싫어하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목욕을 즐겁고 신나고 재미있게 해줄 수 있다.
뽀로로 순수케어 제품의 사용 권장 나이는 36개월 이상이고 일주일에 2~3회 정도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신제품 플루 키즈 뽀로로 순수케어는 지본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브랜드숍인'n8샵'(http://www.n8.co.kr) 및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베이비파우더 향과 함께 딸기향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180g짜리가 각 1만3900원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