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수앤수가 '기능성 압박스타킹, 슬림워크'구매 고객에게 '휴족시간 쿨링시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보령제약그룹의 가족사인 보령수앤수(대표:견순필)가 '기능성 압박스타킹, 슬림워크' 전상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붓고 지친 발과 다리를 시원하게 관리해주는 '휴족시간 쿨링시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2015 S/S 시즌을 맞아 다리노출이 잦아지면서 각선미 관리에 여성들이 더욱 관심을 가지는 가운데, 기능성 압박스타킹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그 중 슬림워크는 다리를 가장 아름답고 건강하게 관리해준다는 황금비율 10:7:4의 압박법칙을 적용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제품이다. 발목을 가장 강하게 잡아주고 종아리, 허벅지로 올라갈수록 압박력이 약해지는 구조이다.
다리의 피로감과 무게감을 쉽게 느끼는 여성, 다리의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 여성들은 슬림워크의 부위별 단계압박기능을 통해 다리의 피로감과 붓기를 감소시키고, 각선미를 살려주는 두가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보령수앤수의 슬림워크 이주연BM은 "간혹 압박스타킹들 중 '데니아'라는 단위를 동원하여 홍보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스타킹원사 굵기의 척도로, 데니아 수치가 높다고 좋은 압박스타킹이 아니다"라며 "단일압박스타킹은 오히려 혈액순환을 방해하여 건강에 해로울 수 있어 부위별 단계압박기능으로 각선미와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슬림워크의 이번 사은품 증정행사는 4월 한달 간 올리브영 일부 오프라인매장(명동본점, 명동중앙점, 명동성당점, 명동역점, 명동역2호점, 인천공항점)과 온라인샵 (www.oliveyoungshop.com/) 에서 진행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