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4연 연속 수상
기사입력| 2015-04-17 16:06:17
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아식>이 4월 16일, 서울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로부터 업태별로 가장 큰 인기와 사랑을 받은 최고의 브랜드를 가리고, 이를 시장과 해당 업계에 널리 알리는 국내 최고의 브랜드 시상이다.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아식>은 국내 프리미엄 유아식의 새장을 열고, 모유에 가장 가까운 영양구성으로 엄마들이 분유를 선택하는 데 있어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뉴질랜드의 청정자연 속에서 항생제, 인공사료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자연방목으로 키운 산양의 신선한 원유를 착유 24시간 내 one-line 공법으로 바로 만들어 신선하고, 깨끗하다.
특히 산양유에는 아기의 소화를 방해하는 α-s1 카제인 단백질이 거의 없고,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β-락토글로블린도 적을 뿐만 아니라 탈지하지 않은 산양원유 그대로 만들어 CLA, IGF, 뉴클레오타이드, 폴리아민 등 모유성분이 천연으로 들어 있어 모유에 더욱 가깝다. 이에 <산양유아식>을 먹은 후 달라지는 아기의 모습을 본 엄마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2003년 출시 이후 산양분유 시장의 대표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