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이지함 화장품, 일반인 모델 지원하세요
기사입력| 2015-04-17 08:57:39
닥터코스메틱 ㈜이지함화장품(사장 이유득)은 일반인을 대상으로 2015년 한해동안 이지함 브랜드 모델로 활동할 여성 1명을 뽑는다고 밝혔다.
이번 모델 채용은 1차 서류심사 2차 간단한 인터뷰/ 면접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무엇보다 '예쁘다'가 아닌 '건강하고 당당하다'의 이미지의 친구를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자격은 만 19세~25세 여성, 건강한 아름다움이 자신 있는 분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지함 화장품 피부과 전문의 이유득 사장은 "이지함화장품은 닥터코스메틱 브랜드이니만큼 인위적인 아름다움 보다는 이지함이 추구하는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외모'의 소유자를 뽑을 예정이다. 많은 일반인들의 뜨거운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선발된 모델 한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이지함화장품과 150만원 상당의 소정의 모델료, 스튜디오 촬영기회를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참여한 5분께는 이지함 화장품 피부재생, 주름완화 및 피부탄력개선에 효과적인 곤충화장품 25만원 상당의 바이탈퍼밍 4종이 증정될 예정이다.
일반인 모델 지원은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지함화장품 쇼핑몰 www.LJHmall.com를 통해 신청하면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