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슬리.
최근 모델 야노시호와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시슬리 핸드백(제미앤에프) 에서는 올 봄, 여름을 실용적이면서 멋스럽게 연출해 줄 새로운 컬렉션 '케이트백(kate bag)' 을 제안한다
모던과 미니멀리즘을 바탕으로 웨어러블을 중시하고 실용성을 추구하는 이태리 감성을 담은 '시슬리 핸드백'은 이미 온,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2015년 첫 선을 보이게 된 이번 컬렉션은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안정된 럭셔리 "Relaxed Luxury"를 주제로 선정했다.
케이트(KATE) 라인은 마름모꼴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뉴 패턴이 가장 돋보이는 특징적인 디자인이며, 시슬리 로고를 중간중간 믹스해 유니크함을 더했다는 평.
소재는 실용적이면서도 가벼운 PVC소재를 사용, 메인 컬러로는 내추럴 브라운과 블랙 컬러 가죽을 콤비해 누구나 부담없이 연출 할 수 있는 룩을 제안했다.
또한, 미디움에서 라지 사이즈까지 선택의 폭을 넓힌 쇼퍼백 뿐만 아니라, 앞판 지퍼로 포인트를 준 백팩, 활용도가 높은 체인숄더백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출시해 데일리백으로서의 꾸준한 사랑을 이어갈 전망이다.
'시슬리 핸드백' ㈜제미앤에프 마케팅팀 이헌추대리는 "가벼운 PVC소재와 기본에 충실한 블랙 톤, 시원한 화이트 톤 두가지 컬러 제안은 S/S시즌에 매우 적합한 조합이다. 다양한 룩에 어울리는 신선한 시슬리 뉴 패턴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것" 이라고 말했다.
2015년 S/S 시즌 '시슬리 핸드백' 의 뉴 PVC라인 'KATE(케이트)' 는 전국 '시슬리 핸드백' 매장 및 '시슬리 핸드백' 온라인 직영몰 (www.sisley-bag.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