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
메디톡스, 찾아가는 채용 설명회 '위드어스'로 우수인재 확보 나서
기사입력| 2015-04-15 15:55:22
바이오제약 기업 메디톡스가 연구개발(R&D) 역량 강화를 위해 적극적인 채용 활동을 통한 우수인재 조기 확보에 나섰다.
메디톡스(대표 정현호, www.medytox.com)는 바이오제약 분야의 우수인재 선발 및 전문인력 확보를 목적으로 찾아가는 채용 설명회 '위드어스(With us)'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위드어스'는 우수인재를 선점하는 것을 목표로 한 적극적인 채용 프로그램으로, 메디톡스 R&D센터의 연구원들이 직접 찾아가 채용과 관련된 정보를 조기에 제공하고 선배와의 대화 시간도 마련한다.
특히 올해는 바이오테크(생명공학)에 전문적인 지식을 쌓은 인재들을 발굴하고자 관련 학회와의 협업을 통한 순회 채용설명회를 집중 진행할 계획이다.
우선 오는 16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한국생물공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여수 EXPO) 및 한국미생물학회 국제학술대회(창원 CECO)에서 김선택 면역제어팀 수석연구원과 이준호 혁신신약팀 책임연구원이 각각 회사소개 및 채용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메디톡스는 경기도 광교신도시에 2016년 내 설립을 목표로 독립된 R&D센터를 지을 예정이다"라며 "보툴리눔 톡신에 한정되지 않은 다양한 바이오 제품의 연구개발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디톡스는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TOXIN(톡신)' 인재상을 추구한다. TOXIN 인재는 메디톡스의 핵심 제품인 보툴리눔 톡신 제제에서 고안한 것으로, 팀워크(Teamwork), 주인정신(Ownership), 역량개발(eXcellence), 끊임없는 혁신(Innovation), 참신성(Novelty)의 정신을 지향하는 인재를 뜻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