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바디 스무스-액션 셀룰라이트 젤 크림 출시
기사입력| 2015-04-15 09:39:47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는 전문적인 트리트먼트나 의료 시술을 받는 대신 집에서 셀룰라이트가 보이는 부분을 일시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는 홈케어 바디 트리트먼트 <타임와이즈 바디 스무스-액션 셀룰라이트 젤 크림>을 출시한다.
'타임와이즈 바디 스무스-액션 셀룰라이트 젤 크림'은 가벼운 질감의 젤 타입 크림으로 하루에 두 번, 셀룰라이트가 잘 없어지지 않는 엉덩이, 허벅지 등의 부위에 바르면 일시적으로 셀룰라이트를 감소시키는 동시에 해당 부위를 탱탱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 보다 젊고 건강해 보이도록 도와준다.
셀룰라이트로 피부가 울퉁불퉁하게 보이는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메리케이 리서치 센터의 과학자들은 새로운 성분의 테크놀로지를 개발해 '타임와이즈 바디 스무스-액션 셀룰라이트 젤 크림'에 적용했다. 또한 각질 제거에 탁월한 글라이콜릭산,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아르간 오일과 블랙베리 잎 추출물 등 피부 건강을 위한 성분도 포함시켰다. 이 외에도 카페인, 해조 추출물과 관엽 식물과의 콜레우스바르바투스 뿌리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또한 상큼한 자몽향이 제품 사용 시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타임와이즈 바디 스무스-액션 셀룰라이트 젤 크림'은 특별한 마사지 도구나 어려운 테크닉 없이 누구든지 집에서 간편하게 발라주기만 하면 제품의 효과를 충분히 얻을 수 있다. 셀룰라이트가 생기기 쉬운 허벅지, 복부, 팔뚝, 엉덩이 등의 부위에 적당량을 덜어 일반 바디 로션을 바르는 것처럼 손으로 펴 바르며 흡수시켜 주면 된다. '타임와이즈 바디 스무스-액션 셀룰라이트 젤 크림'의 권장판매가격은 177ml에 60,000원이다.
메리케이 관계자는 "혈액과 림프 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지방세포와 수분, 노폐물이 뭉쳐서 변형된 셀룰라이트는 한 번 생기면 없애기도 쉽지 않고 몸매를 망치는 주범으로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에 얇은 옷차림을 대비해 '타임와이즈 바디 스무스-액션 셀룰라이트 젤 크림'을 사용해 탄력 있고 매끄러운 바디 라인을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