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틴브랜드 16핑거펜.
유니크(unique)하고 펀(Fun)한 코스메틱 브랜드 식스틴브랜드(16 Brand)에서 모든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스틱 '16 핑거펜'을 출시한다.
식스틴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16 핑거펜'은 컨실러부터 아이, 립, 치크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한 멀티 색조 아이템이다. 총 12가지 컬러로 구성된 16 핑거펜은 '핑거펜 멀티 스무더', '핑거펜 멀티 아쿠아', '핑거펜 컨실러'로 구성되었다.
'16 핑거펜 멀티 스무더'는 수채화 물감을 퍼트린 듯 자연스럽고 촉촉하게 발색되는 컬러 펜슬로 립과 치크, 아이 등에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묽은 크림 타입의 멀티 스무더는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며 잠시 후 파우더리하게 변하며 피부에 바로 밀착된다. 6가지 컬러로 구성된 멀티 스무더는 두드리는 세기와 면적에 따라 농도가 조절되어 원 포인트 컬러로 사용하거나 다른 컬러와 믹스하여 나만의 컬러를 연출할 수도 있다.
'16 핑거펜 멀티 아쿠아'는 수분을 머금은 듯한 아쿠아 제형의 멀티 펜슬로 립과 치크에 사용하기좋은 아이템이다. 네온 컬러가 그대로 표현되는 고발색 컬러 입자를 사용해 피부와 입술에 맑고 선명하게 발색되며, 탱탱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 핑거펜 멀티 아쿠아는 핫핑크 컬러를 비롯해 선명하고 트렌디한 4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16 핑거펜 컨실러'는 눈 밑 다크 서클과 피부 잡티 등을 커버해 깨끗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리퀴드 타입 컨실러다. 촉촉하고 크리미한 텍스쳐가 피부에 가볍게 발려 답답하지 않고, 실크가루와 목화추출물이 함유되어 매끄럽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50/PA+++) 등의 기능도 포함하고 있어 잡티 커버와 동시에 스킨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2가지 베이지 톤 컬러로 구성되어 자신의 피부 톤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식스틴브랜드 담당자는 "메이크업의 형식과 틀에 구애받지 않는 것이 식스틴 브랜드의 철학이며 16 핑거펜은 식스틴브랜드 철학에 기반해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말했다. "다양한 컬러의 펜슬을 립과 치크, 아이 등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컬러를 믹스해 자신만의 시그니처 컬러도 만들어 낼 수 있는 제품이다"며 "소비자들이 16 핑거펜을 통해 개성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하기를 기대해본다"고 덧붙였다.
식스틴브랜드 16 핑거펜은 오는 10일부터 식스틴브랜드 온라인숍(www.16brand.com)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지원센터 (02-6483-2020)로 하면 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