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페도라가 CJ오쇼핑에서 2015 페도라 S9 앨리스 유모차와 카시트를 단독 방송한다.
글로벌토털유아용품브랜드 페도라(Fedora, www.fedora.co.kr)가 17일 오후 1시 30분부터 약 70분간 CJ오쇼핑에서 2015 페도라 S9앨리스(Alice)유모차와 페도라 올라운드 카시트 C3 단독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 페도라는 유모차 단품 및 카시트 세트 구성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사은품으로는 풋커버와 컵홀더 및 이너시트, 보낭커버 등이 마련돼 있으며 방송 중 세트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맨듀카(Manduca) 아기띠를 추가 증정한다.
페도라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많은 고객께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특집방송을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많은 분들이 페도라 제품 할인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페도라는 어린이날, '2015년 고양 국제 꽃 박람회' 현장에서 유모차 걷기 대회를 개최한다. 참가대상은 2012년 8월부터 2015년 5월 사이에 페도라 혹은 줄즈 구입 고객 중 온라인 접수를 신청한 100가족이다. 참가 가족에게는 꽃 박람회 입장권이 증정된다.
한편, 페도라는 소비자 아이디어를 제품에 반영하는 소셜디자인(Social Design)을 컨셉으로 전세계 10개국 진출에 성공한 국내 토종 브랜드다. 이란, 두바이 수출 계약 성공에 이어 연내 20개국 진출을 목표로 국산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문의는 쁘레베베 및 페도라(www.fedora.co.kr, www.prebebe.co.kr, 1688-1375)로 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