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가 봄맞이 '프리미엄 캠핑 컬렉션'을 선보였다.
170년 전통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의 명가 휘슬러코리아(대표 김정호 www.fissler.co.kr)가 봄을 맞아 캠핑장에서도 완벽한 다이닝을 완성할 수 있는 '프리미엄 캠핑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휘슬러 캠핑 컬렉션은 휴대성 및 활용도가 높은 대표적 쿡웨어인 압력솥부터 야외에서 사용과 보관이 편리한 아웃도어 테이블웨어까지 캠핑 필수 제품을 모아 글램핑을 위한 풀 패키지로 구성했다. 휴대 가능한 컴팩트 사이즈가 강점인 소형 압력솥은 캠핑요리에서 가장 중요한 밥짓기부터 여러 가지 종류의 요리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양한 사이즈의 식기와 컵, 커트러리 세트로 구성된 아웃도어 테이블웨어는 휘슬러를 대표하는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만들어져 위생적이고 쉽게 변형이 이뤄지지 않는 게 강점이다.
캠핑 컬렉션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캠핑 파우치가 포함돼 각 제품들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고, 여행의 기분과 멋을 더 해준다.
휘슬러코리아 커뮤니케이션 담당 이진실 매니저는 "캠핑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현상을 반영하여 소비자들이 캠핑장에서도 완벽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캠핑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겸비한 세트구성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휘슬러의 신제품 '프리미엄 캠핑 컬렉션'은 신사동에 위치한 휘슬러 갤러리 및 전국 백화점 내 휘슬러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