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생추나베개가 홈페이지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능성 맞춤베개 브랜드 '자생추나베개'가 공식 홈페이지(http://chunapillow.com)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페이지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맞춤숙면 모의고사' 퀴즈 이벤트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적립금 1만점을 지급하고 퀴즈를 모두 맞히면 파리바게뜨 제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CGV 2인 영화 예매권(10명), 세븐스프링스 2인 저녁 식사권(3명) 등의 선물도 제공한다.
목 통증, 디스크 등의 질환으로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생한방병원과 함께하는 '임상치료 체험단 모집' 이벤트도 진행된다. 15일부터 5월 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신청자 중 10명을 선정하여 X-RAY촬영, 바디스타일 검사, 적외선 체열 검사 등 자생한방병원의 최첨단 검진 프로그램과 전문의의 체계적인 상담 및 진료를 제공한다. 수면자세 교정을 위해 체험단 전원에게 기능성 맞춤베개 자생추나베개 에어셀을 증정하며, 증상이 심각한 5인의 경우 3개월 간 자생한방병원 전문의의 집중 치료도 제공한다.
자생 추나베개 관계자는 "지난 11일 GS홈쇼핑 런칭 방송에 대한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건강한 수면 문화를 확산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자생추나베개 에어셀'은 한의학적으로 비뚤어진 경추 및 척추를 바로잡는 치료법인 '추나요법'을 베개에 접목해 수면 중 일어나는 자연스러운 뒤척임에도 어깨와 목이 편안한 자세를 유지,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특수 설계 된 기능성 맞춤베개다. 이 제품은 가누다, 굿잠베개 등 다양한 브랜드가 출시되며 급성장하고 있는 기능성 베개 시장에서 전문병원의 기술력을 더한 유일한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