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닥터 브로너스, 벚꽃 시즌 맞아 ‘체리블라썸’ 이벤트
기사입력| 2015-04-10 09:51:29
미국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봄을 맞아 오는 14일(화)까지 브랜드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체리블라썸 라인'을 모티브로 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벚꽃 시즌과 함께 체리블라썸 라인에 보내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JJ 마호니스'의 '체리블라썸 가든 파티' 초대권을 증정하는 형태로 실시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닥터 브로너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rbronners.kr)과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drbronnerskorea)에 소개된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체리블라썸 파티'에 함께 하고 싶은 친구 또는 연인을 태그하고 참가 희망 이유를 남기면 된다. 각 이벤트 참가자 중 페이스북 5명, 인스타그램 3명씩을 추첨해 JJ 마호니스 '체리블라썸 가든 파티' 초대권(동반 1인 포함)과 프리 드링크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4월 14일(화) 오후 2시 닥터 브로너스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JJ 마호니스 '체리블라썸 가든 파티'는 4월 17일(금)부터 18일(토) 양일간, JJ 마호니스와 야외 가든에서 베스트 댄스 콘테스트, 라이브 밴드 공연,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행사 당일 파티장 입구에는 닥터 브로너스의 향긋한 '체리블라썸 라인'이 전시될 예정이며, 파티 참가자를 대상으로 닥터 브로너스 제품이 담긴 럭키 드로우 경품도 증정된다.
또한 닥터 브로너스는 공식 홈페이지(www.drbronnerskorea.com)에서도 4월 19일(일)까지 체리블라썸 매직솝 475ml과 950ml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매직솝 10ml 3종과 소프트너 59ml를 증정하는 '체리블라썸 특별전'을 함께 진행한다.
달콤하고 로맨틱한 향기로 봄철 더욱 사랑받는 닥터 브로너스의 '체리블라썸 라인'은 체리블라썸 퓨어 캐스틸 리퀴드 및 바솝, 오가닉 매직밤, 립밤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스트셀러인 체리블라썸 매직솝은 천연 체리블라썸 향이 함유된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피부진정 효과와 건조한 봄철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 준다.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아시아인들의 피부 타입을 고려해 만든 체리블라썸 라인은 국내 소비자는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봄철에 특히 인기를 얻는 제품이다"며 "닥터 브로너스 체리블라썸 라인을 애용하는 고객들이 벚꽃이 만발하는 봄날, 로맨틱한 파티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는 1948년 이래로 상업적인 광고 없이 소비자들의 입소문만으로 157년 5대째 전통을 이어오고 있으며, 미 농무부 산하 USDA와 독일 BDIH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원료만을 고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전 제품이 합성 계면활성제와 인공향, 색소, 방부제 등 합성 화학 성분이 일체 포함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