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모차 오르빗베이비가 가족과 오르빗 유모차와 함께하는 사진을 담는 '오르빗 포토 체험단'을 모집한다.
미국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오르빗베이비(orbitbaby)'이 가족과 오르빗 유모차가 함께하는 즐거운 일상을 사진으로 담은 '오르빗 포토 체험단' 신청자를 모집한다.
'일상이 화보가 되는 순간, with Orbit'이라는 컨셉 하에 진행되는 행사호 본격적인 나들이 철, 가족과 오르빗 유모차가 함께 하는 시간을 사진으로 남겨, 가족에 대한 소중함을 일깨워주고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기획이다.
오르빗베이비는 포토 체험단 신청자 중 5인을 선발, 오르빗 유모차(135만원 상당)를 각각 증정할 예정이며 선발된 5인은 4주 동안 매주 가족의 개성 및 오르빗 유모차의 특징이 잘 부각된 다양한 연출의 사진 5장씩을 오르빗베이비 공식 홈페이지(www.orbitbaby.co.kr)나 네이버 커뮤니티(http://cafe.naver.com/orbitkorea)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사진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게재되며 매주 대국민 투표와 내부 심사 점수를 합산해 최종 1, 2등을 선발한다. 이들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20만원과 10만원이 각각 주어진다. '오르빗 포토 체험단' 신청 기간은 19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오르빗베이비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오르빗베이비 마케팅 강지민 담당자는 "패셔너블한 엄마라면 한번쯤 꿈꿔봤을 헐리웃 셀러브리티 맘들의 파파라치컷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며 "육아 스트레스에 지친 엄마와 가족들의 일상에 활력소가 되기를 바라며 이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르빗베이비는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엄마들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패셔너블한 디자인의 유모차로 유명하다. 프레임, 시트, 선쉐이드의 다양한 컬러를 조합해 총 54개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시트 분리 없이 양대면과 360도 회전 가능한 디럭스형 유모차로 간단한 1초 폴딩, 컴팩트한 사이즈로 차량 이동 및 보관이 용이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