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안네이처' .
프리미엄 유기농 전문 브랜드 'A24(에이투포)'가 캘리포니아의 따사로운 햇빛과 천혜의 자연을 머금은 '캘리포니안네이처' 시리즈를 출시했다.
지난해부터 끊임없이 이슈가 되고 있는 화장품 속 유해성분의 영향으로 국내 브랜드의 천연 성분 화장품 출시와 해외 천연 화장품 브랜드의 국내 시장 진출이 러시를 이루고 있다. 프리미엄 유기농 전문 브랜드 'A24'는 USDA의 인증의 깨끗하고 신선한 유기농 알로에를 주원료로 파라벤, 설페이트, 합성향 등 인체에 유해한 화학성분을 배제한 안전한 화장품을 오랜 시간 전개해온 대표 천연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이다.
이번에 'A24'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캘리포니안네이처'시리즈는 미농무성 인증의 유기농 원료만을 선별, 제조하여 탄생한 명품 유기농 라인으로 화장품의 약 90%를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USDA 인증의 유기농 알로에베라 잎즙을 사용하여 한층 업그레이된 보습력을 자랑한다. '캘리포니안네이처' 시리즈는 스킨 후레시너와 퍼펙팅 로션, 퍼펙팅 에센스, 아쿠아 퍼밍 크림, 아이 컨투어 크림 그리고 라벤더 알로에 미스트의 기초 라인 제품과 100% 오가닉 호호바 오일, 포밍 워시, 클렌징 오일, 블레미쉬 밤 등 다양한 제품 군으로 구성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