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필립 트레이시 콜라보레이션.
세계의 다양한 아티스트나 뮤지션과 함께 활발한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세계적인 모자 디자이너인 필립 트레이시와 함께 그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맥 & 필립 트레이시 컬렉션'을 출시한다.
필립 트레이시(PHILIP TREACY)는 영국 왕실의 로얄 패밀리를 위한 모자 디자인을 비롯 샤넬, 알렉산더 맥퀸 등 유명 패션 하우스로부터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있는 독보적인 모자 디자이너이다. 이번 컬렉션은 필립 트레이시의 많은 작품 중 세 가지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하여 얼굴의 매력을 높여주는 페이스, 립, 아이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윤곽을 살려주는 하이라이트 파우더는 은은한 펄감으로 피부 속에서부터 우러나오는 듯 자연스러운 빛을 더해 2015년 S/S 메이크업 트렌드를 표현하는데 제격인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눈매에 강렬함을 더하는 플루이드라인, 입술에 포인트를 더하는 강렬한 립스틱이 눈길을 끈다.
이번 컬렉션을 이끈 필립 트레이시는 "컬러풀한 관점에서 시작하여 메탈릭, 드라마틱한 고딕양식에서 영감을 받았던 맥과의 작업은 매우 흥미로웠다."며, "모자와 마찬가지로 메이크업 역시 모든 얼굴을 돋보이게 한다는 공통점을 바탕으로 함께 탄생시킨 이번 컬렉션이 모두의 매력을 더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최고의 디자이너와의 협업으로 소장 가치까지 더한 완벽한 아이템인 맥 & 필립 트레이시 컬렉션은 오늘부터 맥 공식 온라인몰 (http://www.maccosmetics.co.kr)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10일부터는 전국 맥 매장에서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