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스텐스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이 19일까지 스웨덴 명품 침대 '해스텐스(Hastens)'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해스텐스가 지난 2월 백화점에 입점한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해스텐스의 침장 라인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각 침장 라인별 10세트씩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할인행사 제품으로 해스텐스의 대표 침장 세트인 Original CK & Pillow Case 2pc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인 76만3000원에 판매한다.(정가 109만원) 이 외에도 'Luft' 침장 세트와 'Satin Pure' 세트도 행사 기간 동안 특별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스텐스 마케팅 담당 신수미 점장은 "성큼 다가온 봄날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스텐스의 침구를 이용해 침실을 고급스럽고 화사한 느낌으로 꾸며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므로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해스텐스는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로 국내 청담동의 플래그십스토어를 통해 그 명성과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올해 리뉴얼한 국내 최대 리빙 전문관인 롯데백화점 잠실점의 '프리미엄 리빙관'에 신규 입점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