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베베가ㅣ 4월 한달 동안 봄 시즌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육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이 운영하는 직영매장 '하이베베'가 4월 한달 간 봄나들이 시즌에 맞춰 큰 폭의 할인 행사를 포함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하이베베'는 유모차, 아기띠, 힙시트, 기저귀 가방 등 아이와 함께 하는 나들이 필수용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알뜰한 봄나들이를 위하여 영국 프리미엄 유모차 '맥클라렌' 이월상품과 미국 명품 유모차 '오르빗'의 G2 플러스를 각각 최대 50%~33%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브라이택스 카시트 장착서비스로, 카시트 전문가가 고객 차량에 직접 브라이택스 카시트를 장착해준다. 소비자가 자칫 실수로 오장착할 수 있는 확률을 낮춰 사고 위험을 줄이고 안전한 나들이가 되도록 도울 예정이다. 장착서비스는 구매한 브라이택스의 정품 등록 후 가까운 매장에 사전 예약만 하면 된다.
하이베베 담당자 변승찬 팀장은 "평년보다 일찍 찾아온 봄으로 가족단위 나들이객이 급증할 것으로 판단, 안전하고 알뜰한 봄나들이를 위해 이번 대규모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며 기획 배경을 밝혔다.
행사는 4월 한 달간 서초, 청담, 분당, 광주 등 전국 하이베베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한편, '하이베베'는 글로벌 유아동 카시트 전문 브랜드 '브라이택스'를 비롯해 '맥클라렌', '오르빗', '미니버기' 등 프리미엄 유모차, 그리고 전세계 약 50여개의 다양한 육아용품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다. 전문 큐레이터의 컨설팅, 유모차 상시 점검 등 아이의 성장 단계에 따른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