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의 한방브랜드 자인이 자인의 착한 기적 캠페인에 참여할 '천녀목란 원정대 7기'를 모집한다.
천녀목란 원정대는 자인의 대표 미백성분이자 희귀식물인 천녀목란 자생지를 방문하여 희귀식물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자연보호를 실천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2009년부터 시작한 자인 캠페인은 천녀목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천녀목란 원정대는 5월 27일 강원도 원주 치악산 국립공원에서 열릴 예정으로, 천녀목란 묘목을 심는 희귀식물 복원 행사와 함께 자인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뷰티클래스도 진행된다. 또한 건강에 좋은 자연식 점심식사 및 꽃 차 시음 등 풍성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었으며 원정대 전원에게는 자인의 다양한 정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원정대 모집은 4월 30일까지 코리아나 공식 홈페이지(www.coreana.com) 또는 코리아나 뷰티센터 앱(www.beautycenter.co.kr)에서 진행되며 코리아나 뷰티센터 앱을 통해 응모하면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당첨자 40명은 5월 11일 코리아나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자인의 천녀목란 미백 라인은 미백 기능성을 인증 받은 천녀목란 추출물과 함께 GAP 인증을 받은 流 천정기보단 및 다양한 미백복합성분으로 투명감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특히 생성저온 추출법으로 탄생된 천녀목란 추출물이 멜라닌 생성에서 이동까지 4단계 미백 시스템을 통해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준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