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띠 브랜드 소르베베가 4월 한달간 착한 힙시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기띠, 힙시트 전문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가 4월 1일부터 한달 간 착한힙시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 상관 없이 본인이 현재 사용중인 아기띠나 힙시트에서 개선했으면 하는 사항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에스베이비(www.sbaby.co.kr)에 올리면 참여가 가능하며, 에스베이비 몰에서 소르베베 에어로 로빅을 구매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테이크아웃 커피만큼 가벼운 644g 초경량의 소르베베 에어로 2.0 로빅은 힙시트와 아기띠의 장점을 결합해 아기와 부모 모두에게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힙시트 안장으로 허리에서 아기를 한번 더 받쳐줘 무게를 분산시켜, 오랜 시간 아이를 안고 있어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다. 아웃도어 소재를 사용해 가볍지만 마찰과 손상에 강하며 일반 면보다 좋은 생활방수를 자랑해 보다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르베베 에어로 2.0(airo 2.0) 힙시트형 아기띠는 로빅과 코튼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색상은 다크민트, 로얄네이비, 피치핑크, 실버클라우드 등 총 8가지가 있다. 대형 온라인 쇼핑몰 및 YKBnC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스베이비(www.sbaby.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소르베베 관계자는 "이번 착한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아기띠와 힙시트를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개선사항을 모두 접수해 향후 자사 제품개발에 반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