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퍼스트올로, '불만 여왕' 이벤트
기사입력| 2015-04-01 17:36:02
좋은사람들(대표 윤우환)의 라이프 스타일샵 '퍼스트올로'가 4월 한달 간 고객의 불만을 실시간 제보 받아 처리해주고, 브랜드 성장에 유익한 불만을 제시한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불만 여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불만 여왕' 이벤트는 퍼스트올로 런칭 3주년을 맞아 브랜드 매니저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기 위한 행사로 마련하였다. 4월 한 달간 퍼스트올로의 제품, 서비스, 마케팅 등에 관련한 불만 발생 시 퍼스트올로 카카오친구를 통해 해당 내용을 제보하면, 24시간 내 처리해 답변을 주는 서비스이다.
특히, 불만을 제보한 고객 중 브랜드 성장에 가장 도움이 되는 내용을 제공한 불만여왕 1명을 선정, 5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우수 불만 제보자 5명에게 좋은사람들 상품권 10만원권, 10명에게 좋은사람들 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불만 제보 방법은 4월 31일까지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의 친구 찾기에서 '퍼스트올로'를 검색해 친구를 맺고, 1:1 대화 신청을 하면 된다. 아울러, 카카오톡 친구를 등록한 후 매장명을 적어 보내면 모든 고객에게 현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퍼스트올로 마케팅팀 박명화 과장은 "고객의 작은 불만도 퍼스트올로에 대한 애정에서 비롯된다는 생각에 고객의 불만을 직접 제보 받아 처리해드리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마련해 의견을 지속 수렴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해 나가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